본문 바로가기

블렌더 3D 모델링 연습

[블렌더 연습] 일지 1

1일차 연습


스타워즈에 나오는 적군의 가장 기본적인 우주선을 만들어보았다.

처음으로 3D 모델링을 해본 거라 매우 힘들었다 ㅜ

특히 단축키를 자꾸 헷갈려서.....

그리고 개념도 이해하지 못한채 그냥 마구 만들었던 것...

그래서 여기저기 깨지고 뭉개져버렸다.





2일차 연습


기본 다지기를 더 연습해보았다.

스타워즈의 광선검.

괜히 멋진 거 말고, 기본 레밸에 맞는 걸로.... ㅎ



3일차 연습


모루를 제작해보았다.

기본다지기에 아주 훌륭한 표본같아서 골라보았다.



4일차 연습


총을 모델링 해보았다.

총이 가장 모델링연습에 좋은 소재라고 하더라.

그래서 대충 아무 이미지 보면서 따라 만들었다.

후미 빡신거 ㅜ



5일차 연습.


간단한 배경과 사물들을 모델링해보았다.

게임에 쓰일 로우폴리곤 그래픽 에셋들을 만들어서

유니티에 구현해보았다!



'블렌더 3D 모델링 연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블렌더 연습] 일지 3 (18/12/02)  (4) 2018.12.01
[블렌더 연습] 일지 2  (0) 2018.08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