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로 쯔꾸르 제작하기 Part 27
플로팅 텍스트
#알만툴 #쯔꾸르 #유니티 강좌 #RPG 제작 #초보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
: 이번 강좌의 목표 :
아이템을 소비하거나, 획득하거나, 데미지를 입을 때
텍스트로 그 수치를 표시해보자!
'유니티 강좌 > 2D RPG (쯔꾸르) 강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 강좌] 2D RPG 쯔꾸르 제작하기 Part 29 : 스테이터스 구현 (0) | 2018.07.09 |
---|---|
[유니티 강좌] 2D RPG 쯔꾸르 제작하기 Part 28 : 몬스터 (슬라임) (9) | 2018.07.09 |
[유니티 강좌] 2D RPG 쯔꾸르 제작하기 Part 26 : 아이템 사용 (0) | 2018.07.04 |
[유니티 강좌] 2D RPG 쯔꾸르 제작하기 Part 25 : 아이템 습득 (4) | 2018.07.04 |
[유니티 강좌] 2D RPG 쯔꾸르 제작하기 Part 24 : 인벤토리 시스템 (17) | 2018.07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