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로 쯔꾸르 제작하기 Part 32
장비창 구현
#알만툴 #쯔꾸르 #유니티 강좌 #RPG 제작 #초보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
: 이번 강좌의 목표 :
인벤토리와 연동되는 장비창을 만들자.
+
인벤토리 창에서 장비를 장착할 수 있게 만들고,
장비창에서 장비를 벗을 수 있게 구현해보자.
본 강좌의 소스코드.
Part 32~33에 필요한 장비창 UI
'유니티 강좌 > 2D RPG (쯔꾸르) 강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 강좌] 2D RPG 쯔꾸르 제작하기 Part 34 : 무기 공격 모션 (1) | 2018.07.12 |
---|---|
[유니티 강좌] 2D RPG 쯔꾸르 제작하기 Part 33 : 장비템 추가 속성 (0) | 2018.07.12 |
[유니티 강좌] 2D RPG 쯔꾸르 제작하기 Part 31 : 이펙트 (0) | 2018.07.10 |
[유니티 강좌] 2D RPG 쯔꾸르 제작하기 Part 30 : 몬스터 처치 & 레밸업 (2) | 2018.07.10 |
[유니티 강좌] 2D RPG 쯔꾸르 제작하기 Part 29 : 스테이터스 구현 (0) | 2018.07.09 |